제품소개HOME   >   제품   >   제품소개

Slideshow Image 1 Slideshow Image 2

- PRIVACY -

사무실, 회의실 또는 주거 공간 등의 장소에서 사생활이 보호 받아야 하는 공간에 스마트 글라스를 이용함으로써, On/Off에 컨트롤로 투명한 유리로 사용하였다가 불투명한 유리로 바꾸어 공간을 분리시킬 수 있습니다.

Simple jQuery Slideshow from JonRaasch.com

- e-BLIND -

블라인드 형태의 스마트 글라스는 천으로 된 블라인드를 대체하며 On/Off 컨트롤로 위, 아래 또는 원하는 부분만 블라인드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Simple jQuery Slideshow from JonRaasch.com
Slideshow Image 1 Slideshow Image 2

- SCREEN (ADVERTISEMENT SCREEN
& TOUCH SCREEN) -

쇼윈도의 유리창을 스마트글라스를 이용함으로써, 유리의 투과도를 자유자재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유리창을 투명하게 하여 외부에서 쇼윈도 내부에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상품을 고객이 볼 수 있으며, 때로는 불투명하게 하여 광고를 프로젝터를 이용해 내보냄으로써, 스마트 글라스가 리어스크린 역할을 하여 영상을 외부에 있는 고객들에게 전달 가능합니다. 또한, 유리창의 투과도를 조절하여 내부의 상품을 보여주면서 스크린의 역할도 동시에 하여 고객에게 전달되는 광고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광고용 스크린 뿐만 아니라, 스마트 글라스로 된 리어스크린에 터치가 가능하게 함으로써, 터치 스크린의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